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흥신소라는 말 자체에 줄 수 있는 어둡고 부정적인 느낌을 피하기 위해 광고흥신소란 말을 흥겹고 신나는 광고 제작소로 풀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해석하였습니다.그렇기에 흥은 흥이나서 춤을 추는 듯한 사람의 형상을 글자의 특성을 이용해 로고에 녹여냈고, 신에서도 마찬가지로 ㄴ 받침을 웃음을 짓고 있는 아이콘으로 대체해 로고에 사용하였습니다. 또 특정 획들을 플레이 버튼으로 대체하여 오프라인 광고 제작소라는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면서 포인트가 될 수 있게 디자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150만 원
총 거래
1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10분 내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4더보기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