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상세 보기

프랜차이즈 "투다리" BI/간판 디자인 공모전

콘테스트 우승작
2013.02.04
조회수 415
심사 종료 후 카운팅됩니다.
콘테스트 바로가기
portfolio-designer-avatar

노루

투다리의 브랜드색상인 검정색과 붉은색을 이용하여 인지도를 획득 하였으며 간판의 글자가 마치 꼬치가 된듯이 꼬챙이에 꽂혀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형형색색의 LED조명이 간판에서 많이 사용되는 요즘 현대적 트랜드와 개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다. 기존의 디자인은 다소 일본의 전통적인 선술집 이미지를 연상시켜 30~40대의 공감대를 얻었다면 이번 새로운 디자인은 색상의 조화로서 전통적인 느낌을 담고 심플한 글씨체와 개성있는 디자인, 그리고 LED조명을 사용하여 한층 더 세련된 모습을 담고 있어, 20대 층의 선호도 상승을 예상한다. 투다리의 로고와 ‘ㅌ’에 빨간색의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여 식감을 자극함은 물론 눈길을 사로잡는 역할을 한다. 일정한 간격으로 정렬되어있는 창살은 꼬치를 구울 때 사용하는 석쇠를 형상화 것으로 현대적인 패턴의 느낌도준다. 꼬챙이를 A type과는 다르게 나무재질을 이용하였다
빨강
한국어
텍스트
텍스트
작품 정보
작품 유형콘테스트 우승작
의뢰자

기간
카테고리로고/브랜딩
업종
총 상금0만 원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party-popper라우드소싱 회원이 되면 0만 개의 작품을 더 감상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