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밍/슬로건
작품 상세 보기
우리 (주)씨티푸드에서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쉽게 접할수 있는 안주(닭발, 막창, 곱창 등) 및 국탕류(삼계탕, 갈비탕, 짜글이 등)를 직접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자체브랜드제작을 검토중입니다.
우선순위로 브랜드 네이밍을 검토후 디자인도 바로 진행예정입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참고 사항]
- 5자 이내의 짧은 이름을 선호합니다.(ex. 필수로 포함되어야 하거나, 들어가면 안되는 키워드 제시 가능)
- 한글명 과 영문. 모두 검토중입니다.
- 상표 등록 관련 법적 위반 사항 없는 네이밍 --> 도메인 등록가능여부보다도 상표등록가능여부가 중요합니다
상호명 : 퇴근후메뉴
보통 편의점 안주는 직장인이 퇴근 후 내일 출근을 위해 간단하게 한잔 할때 많이 찾고, 마트 국탕류는 주부들이 집안일을 하다가 남편 퇴근 시간이 다가왔을때 급하게 식사를 차릴때 사용한다.
이런 내용을 바탕으로 퇴근후메뉴 라는 네이밍을 생각 하게 되었습니다.
상호 및 도메인 결과 : 카프리스 검색결과 없음 / 가비아 'Afterworkmenu'검색 결과 com, co.kr 사용 가능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주식회사 씨티푸드 |
기간 | 6일 |
카테고리 | 네이밍/슬로건 |
---|---|
업종 | 식품/건강 |
총 상금 | 3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0만 원
총 거래
0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00시-11시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88더보기
네이밍/슬로건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