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타겟층이 싱글족,초보맘,워킹맘등 요리에 자신이 없거나 사먹는 음식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이고 동시에 여성 소비자들이 주를 이룬다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흔히, 똑똑하고 똑부러진 여성들을 '여우'라고 표현하는 것에서 영감을 얻어, 똑똑하게 요리하고 싶은 여성들을 컨셉으로 잡아 싱글밥의 첫 글자에 여우꼬리모양을 연상시키도록 디자인하여 여성타겟층을 공략하였습니다.
그리고, 싱글밥의 마지막 글자인 '밥'에 '산'의 모습을 형상화하여 '산지유통'을 표현하였습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qweadzxcs |
기간 | 9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식품/건강 |
총 상금 | 2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탈퇴 회원
총 수익
-원
총 거래
-건
의뢰 불가
⏳평균 응답시간
-
🕔연락 가능시간
-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