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변경 (심볼화)
기존 로고가 얇고 굵은 선, 다양한 파티클이 더해진 강한 로고라 띠지에 그대로 들어갈 경우
전체적인 조화보다 로고에 더 시선이 향하며 오히려 시선을 분산시키는 느낌이 있어
기존 로고를 180도 회전하여 심볼화 시킨 멜리멜로의 로고를 사용하였습니다.

디자인 예시
원형 알루미늄 캔 전체에 색상이 입혀지는 것이 아닌, 띠지 형식으로 붙여진다 생각했을 때
기존 알루미늄의 은색이 보이는 부분과 이질감이 없으며 화산석의 깊은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색상이 필요하다 생각하여
마냥 밝고 감성적인 색상(크림, 베이지 등)이 아닌 무게감이 느껴지는 색상을 추천드려봅니다.
원형은 통의 상단부 / 사각형은 통에 둘러지는 띠지입니다. (예상 크기)
판매 예정인 향들을 각각 #01, #02 등 숫자로 넘버링 하여
다양한 시리즈가 준비되어 있는 것을 보여주며, 선택 - 주문 시 제품 이름을 모두 외우기보다
번호로 쉽게 기억하고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01 밑 문구는 기존 판매 중인 제품의 문구가 동일하게 들어가는 것을 추천드리며
향이 정해지면 해당 느낌에 맞춰 색상을 추가했으면 합니다.


참고 레퍼런스
작업 전 올려주신 예시와, 추가로 찾은 레퍼런스 이미지도 함께 공유드립니다 : )

추천하지 않는 예시
PPT 파일 안에 들어있던 예시와 비슷한, 추천하지 않는 예시 사진입니다.
색체가 너무 강하고 문구의 무게감이 무겁다보면 (강한 고딕 서체, 큰 서체의 크기)
감성적인 느낌보다 오히려 미술 물감 / 식품 패키지 느낌이 강하여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함께 비교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 남겨놓겠습니다.



추천 예시
반대로 알루미늄 기존 색상을 살리거나
폰트의 대비 (크기, 두께, 기울기 등으로 균형감을 맞춤)를 활용한 예시입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카카오톡 : 오레트디자인 / Instagram : aurette.design 으로
편하게 문의 주셔도 되십니다-!
모쪼록 예쁜 디퓨저가 세상에 나와 빛을 발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melimelo |
기간 | 13일 |
카테고리 | 패키지/포장 |
---|---|
업종 | 일반/기타 |
총 상금 | 100만 원 |

총 수익
0만 원
총 거래
0건
의뢰 가능
직접 의뢰해 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