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윤활유를 CHEMUS LUBRICATION i 부분에 옐로우 포인트를 줘서 볼드한 서체에 맞는 윤활유를
이미지화시켜 기업의 아이덴티티에 맞는 포인트를 주었고 해외수출 기업이기 때문에
세계 어디서 봐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또한 핵심키워드인 global specialist에 맞게 많은 설명보다는 오직 우리가 하고자 하는 것에
집중해서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을 담아 global specialist가 되겠다는 의미로 로고에도 심플한
원포인트를 주어 많은 설명보다는 우리가 집중하는 것에 대해 집중하겠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CHEMUS LUBRICATION의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볼드하고 가독성이 좋은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을
하여 미니멀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간판이나 모바일은 물론 음/양각을 디자인해도 용이하도록 전반적으로 활용성이 높은 작업물을
디자인했습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주식회사 케머스코리아 |
기간 | 6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일반/기타 |
총 상금 | 33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0만 원
총 거래
0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10시-21시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