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희희랜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처음 블로그를 만들때 브랜딩을 위해 이름을 어떻게 지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지금 4년넘게 블로그를 운영해보고 일 방문자수 5000명까지 키워본 결과 무조건 이름은 직관적이고 외우기 쉬워야한다는 결론에 다다랐습니다.
역시나 비슷한 고민을 하고 계실 것 같아 골프용품 브랜드 이름으로 "앳필드(At:field)" 를 추천드립니다.
"앳필드(At:field)"라는 이름은 '필드에서' 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 골프와 필드 스포츠에 직접적인 연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이 해당 브랜드를 처음 접할 때 골프용품이라는 사실을 쉽게 직관적으로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들이 기억하기 쉽고 간결하면서도 독특한 발음으로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습니다. 입에 쉽게 붙어 반복적으로 언급될 가능성이 높아 브랜딩 효과도 클 것으로 생각됩니다.
"앳필드(At:field)"라는 이름은 브랜드의 제품이 골프 필드에 최적화 되어있다는 전문적인 이미지를 연상시킵니다. 또한 이름만으로도 필드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는 브랜드의 가치관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앳필드(At:field)"는 단어 자체가 영어로 되어있어 국내외 시장 모두에서 사용하기 좋으며 해외 시장에서도 브랜드 이름을 들으면 골프용품임을 한 번에 알아챌 수 있어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유합니다. 혹시나 브랜드가 더 확장되어서 다른 스포츠 분야나 관련 제품으로 확장하더라도 유효한 이름으로 장기적으로 보았을때에도 적합한 이름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비아 확인결과 atfield.co.kr 사용 가능하며 키프리스 확인 결과 상표등록 가능합니다.

총 수익
125만 원
총 거래
3건
의뢰 가능
직접 의뢰해 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