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상세 보기

회사의 로고 디자인 리뉴얼

콘테스트 참여작
2013.03.12
조회수 27
심사 종료 후 카운팅됩니다.
콘테스트 바로가기
portfolio-designer-avatar

artless

스타벅스 이후 커피와 관련해 가장 뚜렷하게 인식 되는 형상이 원형 앰블럼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원형 프레임안에 박힌 앰블럼들은 너무도 많고 차별화도 될 수 없기에 프레임을 벗어나는 앰블럼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레전드, 전설이라고 하는 뜻을 가진 단어가 가지는 이미지는 힘/전통/장인 등과 같으며 인디언의 단호하게 다문 입 등의 표정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단순 커피 콩 유통이 아닌 관련 기계 사업을 시작하셨다고 하기에 오로지 옛적인 느낌만이 아닌 현대적인 느낌을 살리고자 하였습니다. 메인 컬러를 요청하신 블랙/레드에서 다크네이비/레드로 바꾸게 된 것도 같은 이유에서 입니다. 네이비는 기술/혁신 등과 같은 이미지를 가진 컬로로 기계쪽 업무가 주가 된 현 상황이라면 너무도 고전적인 블랙/레드보다는 다크네이비/레드가 낫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서체의 경우 전통적인 느낌이 나는 세리프서체를 이용하여 인디언 이미지와 궁합을 맞추면서 알파벳을 절개함으로 세련된 멋을 살렸습니다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콘테스트 참여작품
의뢰자

기간
카테고리로고/브랜딩
업종
총 상금0만 원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party-popper라우드소싱 회원이 되면 0만 개의 작품을 더 감상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