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해외나 국내에서 인기있는 치킨 그리고 패스트푸드 브랜드들의 BI를 살펴보면 대부분은 '닭'의 이미지가 없습니다.
오직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아이덴티티를 더 강하게 표현하곤 합니다.
로고는 정말 작은 부분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닭의 이미지로 로고의 공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오직 '화락'의 아이덴티티만을 강하고 진하게 표현한 BI라고 생각합니다.
'직화 치킨'을 생각했을 때 맥도날드처럼 기억에 남는 심볼을 제작하고자 하였습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happyfam |
기간 | 27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일반/기타 |
총 상금 | 50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0만 원
총 거래
0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00시-11시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12더보기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