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우승작 선정 시 컬러 포함 디자인 변경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터프러프도우의 브랜드명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제작했습니다.
OUGH가 반복되는 형태라서 가로형으로 써도 안정감있고 매력적이지만,
도우를 강조하고 상단에 터프 러프를 넣는 것도 키치한 매력이 있습니다.
세로형과 가로형은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Dough Saves Me”라는 슬로건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슬로건이라 생각되며,
Dough라는 브랜드를 각인시키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TRD”는TOUGH ROUGH DOUGH에서
반복되는 OUGH를 생략한 것입니다.
sns 상에서 긴 브랜드명 대신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쿠키도우 브랜드 |
기간 | 6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식당/카페 |
총 상금 | 5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0만 원
총 거래
0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11시-17시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