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새내방앗간의 로고는 새와 곡식의 이미지를 새내의 물결 이미지로 재구성한 심볼을 중심으로 전개되었습니다. 방앗간의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시각화하면서, 새내에서 시작된 물줄기가 한강과 바다로 흐르듯 새내방앗간의 선한 영향력이 사람들의 건강한 삶에 가 닿고자 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담았습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우승작 |
---|---|
의뢰자 | 러블리오렌지2787 |
기간 | 6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식품/건강 |
총 상금 | 35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우승 10회 이상 전문가
팔로우
총 수익
8,721만 원
총 거래
109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10분 내
🕔연락 가능시간
10시-20시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83더보기
[창업 기업] 굿얼라인 로고 콘테스트
[의령군] 도시브랜드(BI) 디자인 공모전
모프인터랙티브 로고+명함 콘테스트
ESG실쳔연구소 로고 콘테스트
법무법인 휘상 로고+명함 콘테스트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