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밍/슬로건
작품 상세 보기
청지산/Cheongjisan
청정 지리산 산청의 줄임말이자
청년들이 맛있어서 지리는 산청 곶감 청지산입니다.
젊은층을 타겟으로 세련되고 심플한 느낌의 브랜드입니다.
- 심볼이미지 - 까치와 곶감
브랜드 스토리
청정 지리산의 산청에서 정성들여 키우면서 까치를 위해 감나무의 감을 남겨 놓듯이 자연속에서 맛있는 무공해 곶감을 만듭니다. 까치가 울면 반가운 손님이나 소식이 온다는 것처럼 길조·희망·새(반가운) 소식·미래예견·상서로움·희망 행운·기쁨 등의 의미로 선물로 주고받는 곶감이다.
까치의 상징의미
까치를 지역상징 동물로 지정하면서 부여한 의미는 길조·희망·새(반가운) 소식·미래예견·상서로움·희망 행운·기쁨 등이다.
까치는 높고 멀리 날아다니지 않고 언제나 사람들 주위에서 친근하게 지내는 새이다. 예로부터 까치가 울면 반가운 손님이나 소식이 온다고 했다.
까치는 우리나라 텃새로 길조로 여겨져 민요나 민속에도 자주 등장하고 사람들이 친근하게 여긴다. 날씬한 몸매, 희소식 예견, 외유내강의 특징으로 인해 만인에게 환영을 상징하는 동물이다.
<상표등록검색>
상표등록 사용가능 (키프리스)
키프리스 검색결과 '청지산'라는 이름은 중복없이 상표 사용 가능합니다.
상표등록 사용가능 (마크인포)
마크인포 검색결과 '청지산'라는 이름은 중복없이 상표 사용 가능합니다.
도메인 사용가능 (가비아)
cheongjisan.com/cheongjisan.co.kr 도메인 등록 가능합니다.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70만 원
총 거래
3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09시-21시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131더보기
네이밍/슬로건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