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밍/슬로건
작품 상세 보기
"집가꿈"
작성 이유: "집가꿈"은 "집"과 "가꾸다"의 "가꿈"을 결합한 창의적인 조어입니다.
"집을 가꾸다"와 "꿈"을 동시에 연상시켜, 고객의 이상적인 집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표현합니다.
3음절로 짧고 발음하기 쉬워 기억하기 좋습니다.
"집"이라는 친숙한 단어를 사용해 고객에게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특정 제품군을 지칭하지 않고 집과 관련된 모든 제품을 아우를 수 있습니다.
순우리말을 사용해 정감 있고 친근한 이미지를 줍니다.
"가꾸다"라는 동사의 의미를 포함해 고객의 능동적인 참여를 유도합니다.
기존에 없던 단어 조합으로, 상표등록 가능합니다.
"꿈"을 연상시켜 고객의 이상적인 집에 대한 비전을 제시합니다.
"ㄱ"소리의 반복으로 발음할 때 리듬감이 있습니다.
향후 사업 확장 시에도 적용 가능한 포괄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반영하면서도, 고객들에게 친근하고 기억에 남는 이미지를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중저가 포지셔닝에도 잘 맞는 편안하고 실용적인 느낌을 줍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배고픈김치 |
기간 | 6일 |
카테고리 | 네이밍/슬로건 |
---|---|
업종 | 일반/기타 |
총 상금 | 3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30만 원
총 거래
1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77더보기
네이밍/슬로건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