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G의 형태
브랜드 아이덴티티: 영문 알파벳 'G'는 'GOLD BERRY'의 첫 글자로, 브랜드의 핵심을 직접적으로 나타냅니다.
프리미엄 느낌: 세련된 곡선과 형태를 통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딸기의 형태
신선함과 자연: 딸기의 형태는 자연 친화적이고 신선한 과일을 상징하여 소비자에게 건강한 이미지를 각인시킵니다.
프리미엄 품질: 신품종 프리미엄 딸기를 나타내어 특별함과 가치를 강조합니다.
이어지는 선
연결성과 흐름: 딸기의 상단을 이어주는 선은 자연의 흐름과 생명력을 상징합니다. 또한, 브랜드의 연속성과 일관성을 나타냅니다.
창의성: 독창적인 디자인 요소로, 브랜드의 혁신성과 차별성을 부각시킵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oneeeh |
기간 | 13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식품/건강 |
총 상금 | 10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우승 10회 이상 전문가
팔로우
총 수익
1,320만 원
총 거래
23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10분 내
🕔연락 가능시간
00시-11시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734더보기
피부보기 skin biew 로고 콘테스트
대림비앤씨 로고 콘테스트
[해외 수출 기업] 주식회사 KOREAFOIL 로고 브랜딩 콘테스트
롤링크레페앤커피 로고 콘테스트
LVUP(엘브이유피) 로고 콘테스트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