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디자인 컨셉
파크론은 ‘가족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는 안심 공간’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매트를 단순한 바닥재가 아닌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의 중심 요소로 인식합니다. 이를 반영하여:
유아 및 캠핑 카테고리를 넘어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대중적인 디자인을 구현
리빙 제품군 전체를 아우르는 동시에 ‘Family 패밀리’ 가치를 강조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을 상징하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
홈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며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 연출
2. 로고 디자인 요소(1) 아이콘 디자인
집의 형태를 기본으로 하여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강조
매트의 부드러움을 표현하는 곡선형 디자인 요소 포함
가족을 연상시키는 간결한 실루엣 추가 가능
(2) 워드마크 디자인
"PARKLON"을 메인 타이포그래피로 설정 (대소문자 구분 없음)
현대적이고 세련된 서체 사용하여 기존 로고의 오래된 느낌 탈피
견고하면서도 부드러운 곡선이 가미된 서체 선택으로 신뢰감 강조
(3) 컬러 컨셉
브랜드가 전달하는 안심과 편안함을 강조하는 컬러 구성
자연 친화적인 톤 (그린, 베이지, 브라운 등) 활용 가능
모던한 감각을 살릴 수 있도록 블루 계열 추가 고려
3. 로고 카테고리 구성
아이콘 + 워드마크 + 카테고리 네이밍의 복합적 구성
파크론의 다양한 사업 영역 (유아, 캠핑, 리빙 등) 에 맞춘 서브 카테고리 디자인
4. 활용 방안
제품 패키징, 웹사이트, SNS, 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가이드 제공
홈인테리어 컨셉에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목업 시안 제작
의뢰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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