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포모는 놓치는 걸 두려워하는 신드롬, Fear of missing out이라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입니다. 와와 디자인은 포모의 의미와, 주요 특징과 관련된 자료들을 바탕으로 디자인 작업을 진행했으며 주 타겟층인 20대 여성이 브랜드의 이미지를 파악하기 쉽고 그들의 소비에 포모가 융화될 수 있도록 포모/패션/두려움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도출하였습니다. 포모를 소비하는 소비자들이 포모를 통해 현재의 나에게 집중하고 스스로를 되찾을 수 있도록 즉, 유행을 놓치는 것을 두려워하는 여성들에게 내가 좋아하는 게 무엇인지 찾고, 패션을 사랑할 수 있도록 든든한 힘과 자신감이 되어주겠다는 것을 비주얼적으로 나타내고자 하였습니다. 그렇기에 "포모는 당신의 패션에 융화되어, 당신이 진정한 나를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라는 슬로건을 도출하였습니다. 포모는 단순 유행이 아닌, 여성들이 사랑하는 패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할 것이며, 당신의 패션이 되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패션 그 이상의 힘이 되고자 합니다.
포모의 로고 타입 디자인은 두꺼운 볼드 서체를 바탕으로 포모가 소비자의 패션에 융화되어, 패션 이상의 힘이 되어주고자 하는 것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두꺼운 볼드 서체는 포모가 되고자 하는 패션 그 이상의 힘을 나타내며, 글자들이 조금씩 합쳐져 융화되는 비주얼은 포모가 사람들의 패션에 자연스럽게 융화되고자 하는 슬로건을 시각적으로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모노톤 계열의 로고를 바탕으로, 다양한 베리에이션 타입에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개발하였습니다.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60만 원
총 거래
2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10분 내
🕔연락 가능시간
10시-19시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