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KNOU 에서 O 대신 U 두개를 사용하여 로고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1. 열린 교육의 상징
KNOU(한국방송통신대학교)는 개방형 교육을 지향하는 대학교 이기 때문에 막혀있는 "O" 대신 "U"를 사용함으로써 열려 있는 배움의 공간을 강조했습니다
2. 배움의 공동체
하나의 u 는 (you,학생) 을 상징하고 하나의 u 는 (university) 를 상징하여
"U"가 두 개 있는 것은 학교와 학생이 함께 만들어가는 배움의 공동체라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3. 끊임없는 성장과 연결
"U"는 열린 곡선 형태로, 학습과 성장이 끝없이 이어진다는 느낌을 표현했습니다
KNOU가 제공하는 평생교육과 연결의 가치를 강조하는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방송통신대학교의 온라인·오프라인 교육이 언제 어디서나 연결된다는 의미로 강조될 수 있습니다.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0만 원
총 거래
0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