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농심 B2B 소재 사업 "FlavoLink"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콘테스트 우승작
2025.03.13
조회수 1433
심사 종료 후 카운팅됩니다.
콘테스트 바로가기
portfolio-designer-avatar

zoworks

zoworks의 농심 B2B 소재 사업 "FlavoLink"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상세이미지 1

선정 후 수정 가능합니다.

FlavoLink는 원물 없이 원물의 풍미를 구현한 조미소재를 시작으로 다양한 식품 소재들을 글로벌 식품 시장에 판매하고자 하는 B2B 식품 소재 사업 브랜드로 맛과 향, 그리고 사람을 연결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버링크의 로고 디자인은 맛과 향의 음식에 대한 즐거움과 행복의 표현으로”F”를 음표로 상징화하였습니다. 레드 오렌지의 메인 컬러는 식감을 불러 일으키는 컬러로 플레이버링크의 맛에 대한 풍미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오렌지
영어
🏢 현대적인
🧢 대중적인
작품 정보
작품 유형콘테스트 우승작
의뢰자

기간
카테고리로고/브랜딩
업종
총 상금0만 원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10분 내
🕔연락 가능시간
00시-11시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3더보기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에러 이미지
라우드소싱 회원이 되면 193만 개의 작품을 더 감상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