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라모따는 로마식 피자를 지향하는 브랜드입니다.
피자를 직사각형으로 구운 뒤 썰어서 무게를 달아 판매하는 가판대 피자의 형태로
부담없는 가격대와 다채로운 토핑을 자랑합니다. 또한 로마식 피자 도우 특유의
파사삭 거리는 식감, 24시간 발효로 나오는 풍미, 많이 먹어도 밀가루 특유의
더부룩함이 없는 것 또한 라모따 피자의 장점입니다.
우리는 한국인에게 익숙한 전형적인 피자의 형태인 뉴욕식 피자의
이미지를 벗어나 로마식 피자만의 미식적 경험을 잘 표현줄 수 있고
실제 로마 현지에 온 듯한 이국적 기분을 제공해줄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공간을 개발했습니다.
라모따의 공간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서울 속 작은 로마입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인테리어와 레시피, 서비스 플로우까지
실제 로마의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공간에서 손님들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난
이색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로마식 피자 브랜드 <라모따> 비주얼 아이덴티티 디자인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개인작품 |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0만 원
총 거래
0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09시-18시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