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문화가 있는 삶을 주제로 대중과 예술, 사람과 사람 그리고 지역과 지역이 하나로 이어져 어울리는 '이음'을 컨셉으로 정서적 표현에 맞게 심볼은 '동아줄'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습니다.
다양한 문화와 그것들과의 소통을 다루기위해 요소의 갯수와 컬러감을 조금 화려하게 주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문화의 의미를 전달하고 느낄수 있는 장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덴티티입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munhwamon |
기간 | 14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공공기관 |
총 상금 | 10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총 수익
40만 원
총 거래
1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16더보기
블링크(BLINK) 로고디자인
(주)에르가 EJRGA 로고 디자인
문화체육관광부, 2013 문화의달 로고디자인 공모전
Golden seoul Hotel(골든서울호텔) 및 Hotel Golden seoul(호텔골든서울) 로고디자인
퓨어벨라 비누 박스 패키지 디자인 (*종료일자 2일 단축-5/7종료)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