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옛간의 이전 로고에 담긴 고전적인 느낌의 아이덴티티를 일부계승하면서 전통성과 새련됨을 함께 나타낼수있도록 디자인을 진행해 나갔습니다.<br /><br /><br /><br />
하지만 예전보다 좀더 모던해지고 세련된 레이아웃과 컬러링을 추구하였습니다. 식재료브랜드계통은 브랜드의 신뢰성, 주목성, 가독성 매우 중요하게 생각됩니다. 로고타입이 매우 두껍게 디자인되어 마치 두껍게쓴 붓글씨 느낌이 나지만 매우 정갈한 고딕서체를 표방하고있어 브랜드의 신뢰성, 주목성, 가독성을 최대한 높였습니다. 이전보다 더 밝아진 노랑에 한층 가까워진 주황 베이스에 검정 타입을 배치하여 컬러중에서 가장<br /><br /><br /><br />
대비되는 색상인 검정노랑조합의 주목성을 최대한 이용하였습니다. 옛의 뒤에 그려져있는 물방울 모양은 참기름 생산을 주력으로 하고있는 옛간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였습니다. (중략. 이후 내용은 작품 내의 설명을 참조)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0만 원
총 거래
0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