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라우드 소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소통] 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말풍선이나 따옴표, 또는 많은 이들이 생각이 모여 하나를 이루는 형상이나
"O" 의 형태가 꼬여 있는 형상을이용하여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이미지화 시키려고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따옴표의 사용은 디자이너의 생각과 클라이언트의 생각이 서로 만나 무언가를 탄생시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뜻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우승작 |
---|---|
의뢰자 | loudsourcing |
기간 | 28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IT/미디어 |
총 상금 | 15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830만 원
총 거래
9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183더보기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