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생명의 기원적 형상을 고대문자 형식으로 표현한 심벌이며, 일본의 산해진미를 맛볼수 있는 교토를 바다,산,생명을 형상화하였으며, 교토에 오시면 과거,현재,미래를 경험하고 맛볼수 있다는 의미를 부여하였습니다.
브랜드 야끼는 교토의 CI의 의미의 그래픽을 사용하여 표현하였습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cultureinfo |
기간 | 16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식당/카페 |
총 상금 | 20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355만 원
총 거래
5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10분 내
🕔연락 가능시간
10시-12시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24더보기
더어니언즈 로고 콘테스트
Salee 로고 콘테스트
사이판 마나가하섬 BI 제작 콘테스트
브랜드(Mr.Homes) 로고 및 명함 디자인
브랜드(Mr.Homes) 로고 및 명함 디자인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