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모바일
작품 상세 보기

라우드소싱이라는 런칭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익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존의 아이템을 선별하였습니다. 디자인 컨테스트라는 약간은 생소한 개념 전달과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카카오톡의 노란배경색과 디자인 폴리시를 빌려와 소비자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하고자 하였습니다. 온라인 배너는 무엇보다 시선이 짧게 머무르는기 때문에 익숙하고 눈이 가는 요소에 집중하였습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loudsourcing |
기간 | 28일 |
카테고리 | 웹/모바일 |
---|---|
업종 | IT/미디어 |
총 상금 | 5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탈퇴 회원
총 수익
-원
총 거래
-건
의뢰 불가
⏳평균 응답시간
-
🕔연락 가능시간
-
웹/모바일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아이클키즈 상세 페이지 콘테스트
7am 프로틴쉐이크 상세 페이지 콘테스트
REMEX Liquidation 웹/홈페이지 콘테스트
REMEX Liquidation 웹/홈페이지 콘테스트
Dermaluxe 상세 페이지 콘테스트
아이클키즈 상세 페이지 콘테스트
맘비서 AI 챗 비서 APP UI DESIGN
우승 10회 이상 전문가
라우드가 추천하는 우수 디자이너
코어밸류|기업 홈페이지
엔에이치비 호선정 상세 페이지 콘테스트
공유킥보드 대여 플랫폼 <var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