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포장
작품 상세 보기

안녕하세요. ^^
굿바이 아톱 패키지 리뉴얼 디자인 입니다.
1. 컨셉 - 나뭇잎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보다 부작용이 없다는 이미지를
자연의 나뭇잎과 물방울 이미지를 표현하여 디자인 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 들어간 재료를 작게 이미지를 넣어
소비자가 바로 보고 그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했습니다.
2. 브랜드 아이덴티티
굿바이 아톱이 갖고 있는 소비자에 대한 정직함 !
아토피 치료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의 속성 !
정직한 고딕체를 사용하여 정직한 제품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브랜드 옆에 작은 십자 아이콘을 넣어 치료에도 도움이 된다는
이미지를 심플하게 표현해 넣었습니다.
보다 소비자가 보고 신뢰해서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생각하며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230만 원
총 거래
3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패키지/포장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청송덕이사과 박스(상자) 콘테스트
우승 10회 이상 전문가
리치에 박스(상자) 콘테스트
해들녘영농조합법인 라벨(파우치) 콘테스트
(주)대구불로탁주 라벨(파우치) 콘테스트
[누적 판매 100만개] 캐치콜 디톡스 박스 리뉴얼
우승 10회 이상 전문가
오가닉루트 로고+ 파우치 콘테스트
우승 10회 이상 전문가
정원 한의원 공진단 패키지 콘테스트
우승 10회 이상 전문가
LAKANTO(라칸토) 박스(상자) 콘테스트
우승 10회 이상 전문가
레디바이옴 여성 건강식품 단상자+라벨 디자인
정든식품 라벨+박스 콘테스트
우승 10회 이상 전문가
2022 라우드 어워즈 수상 디자이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