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프로필
11joseph님
loud.kr/m/11joseph
라우드 활동
🎨
총 의뢰건수
4건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라우드 정보
관심 작품
프로필 소개를 준비중입니다.
상세 프로필을 아직 작성하지 않았어요.

활동 분석

에러 이미지

선호 스타일

정보를 수집중입니다.

업종

아직 관심있는 업종이 없어요.

관심 분야

아직 등록된 전문 활동 분야가 없어요.

개최 콘테스트

로고병원

아산32 김광국신경과 로고 디자인 의뢰

상세내용 1. 서울아산병원에서 32년 재직한 경험(다양하고 많은 환자를 진단 치료한 경험과 실력)을 로고에 표현하며 병원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2. 첨부파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서울아산병원에 32년 재직하셨다는 것을 부각하는 심볼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3. 교수님의 세부 진료과목과 질환, 학력과 경력입니다. ○ 진료대상 질환 1. 허리통증, 척추신경뿌리통증, 삼차신경통, 섬유근통, 두통 그리고 모든 통증 2. 손발이 차고 시리고 저림증, 3. 말초신경병,근육질환,유전성 신경계 질환 4. 척수염 및 척수증 후유장애, 5. 하지불안증후군, 6. 수면장애, 7. 근육떨림, 손발근육경직, 손떨림, 얼굴부분경직 8. 긴장성운동장애 질환, 9. 안면 마비장애 및 사지마비 장애, 10. 근무력증, 11. 어질증, 복시, 눈꺼풀쳐짐, 12. 미주신경성 실신, 기립성심박동증가 등 자율신경계장애, 13. 뇌전증 (Epilepsy) 14. 파킨슨씨 병 15. 치매의 조기 진단과 약물치료. 16. 류마치스, 퇴행성관절염, 유사 근육통증 17. 쇄그랜증후군, 시신경척수염, 18. 다발경화증(multiple sclerosis) 19. 루게릭병 ALS 혹은 근위축성측삭경화증 20. 뇌졸중 ○ 학력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학사,1983.2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원 신경과학 석사, 1991.2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원 미생물학 박사. 1993.2 ○ 경력 서울대병원, 인턴과 신경과 수련의 과정(1986.5-1990.2) 서울아산병원 신경과,울산의대(1990.3-2022.8) 전임의,전임강사,조교수,부교수,정교수,자문교수. 알라바마 대학병원, 미국.신경과 전임의사,(근육,말초신경,근무력증)1992.4-5 메이요 클리닉, 미국. 신경과 신경면역 연구교수1995.11-1996.12 메이요 클리닉, 미국. 신경과 말초신경병센타 초빙교수1997.1-3. 서울아산병원, 울산의대 신경과 주임교수 및 신경과장. 2012.9-2016.8 대한임상신경생리학회 회장.2011.3-2013.2 대한다발성경화증학회 회장.2013-2017. Multiple Sclerosis International Federation member..2007-현재. Korean Association of Amyotrophic Lateral Sclerosis(루게릭병) 자문의사. 2003-현재 Regional President of PACTRIMS.2015.11

총 상금30만원

참여작15개

로고병원

병원 컨설팅업체 “(주)병원상권분석” 로고 디자인 의뢰

상세내용 [타겟 고객] 1. 개원(창업) 예정 의사입니다. 의사, 한의사, 치과의사 포함됩니다, 2. 타겟팅을 좁혀보자면 창업하려는 의사 중에도 데이터 기준으로 타탕성, 적합성, 합리성에 근거하여 의사결정을 내리려는, 한마디로 똑 소리 나는 의사나 병원관계자입니다. [활용 범위] 1. (주)병원상권분석 내부, 외부 부착물(사인), 홍보자료, 기타 서식 등 2. 병원 컨설팅을 홍보/광고하는 온라인마케팅(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디자인 선호도] 1. 시각적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 2. 건강을 다루고 분석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안전성, 신뢰성 부각 3. 프로페셔널함. 신뢰가는 중개자. 전문성을 갖춘 전문가 [디자인 키워드] - 빅데이터, 수학적 기호, 표, 그래프, 다이어그램, 의사, 병원 등 [디자인 시안 제출] 1. (주)병원상권분석 타이포만을 디자인 2. (주)병원상권분석 타이포와 심볼이 조화된 디자인의 2가지로 부탁드립니다. ※ 디자이너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총 상금30만원

참여작13개

로고일반/기타

하모니약국 로고 디자인 의뢰

상세내용 1. 네이밍 의미 - 하모니는 '함께 조화를 이룬다.'는 뜻입니다. - 약국을 이용하는 고객(환자)은 어딘가 아프고 불편한 환자입니다. - 건강한 사람은 신체 바이오리듬이 조화를 이루는데 환자는 어떠한 이유에서든 그 조화가 깨져서 아프고 불편함을 느낍니다. - 어딘가 아프고 불편한 환자가 우리 하모니약국을 이용/경험 후 다시 예전처럼 건강이 조화를 이뤄 건강을 되찾는다는 의미로 “하모니약국”이란 네이밍이 결정되었습니다. 2. 타겟 고객 - 어딘가 아프고 불편한 환자입니다. - 남녀노소 불문 3. 활용 범위 - 약국 내부, 외부 부착물, 간판, 홍보자료 - 약국을 홍보/광고하는 온라인마케팅(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4. 디자인 선호도 - 시각적으로 세련된 느낌 - 건강을 책임지기에 안전성, 신뢰성 - 약국으로서 인지되는 가독성

총 상금40만원

참여작31개

로고+명함일반/기타

약국컨설팅업체 “가온메디컬” 로고 디자인 의뢰

상세내용 1) 가온은 순우리말로 1)중간의, 가운데의, 2)세상의 중심에 있다, 3)확고한 주관/잣대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2) 그래서 직전에 사용하던 로고는 가온의 순우리말을 "Target"으로 단순 표현하여 사용했는데 이번에 회사의 전면적인 개편을 하고 싶어서 로고 디자인부터 손을 데려고 합니다. 3) 앞에서 잠시 언급했듯 저희 회사의 핵심가치는 신의, 혁신, 나눔 이렇게 3가지입니다. - 약국가 매매시장이 매우 혼잡하나 고객과 신의가 있는 관계를 맺고 일합니다. - 그 동안 해온 노하우, 경험에만 의존하지 않고 데이터 기반의 명확한 분석으로 혁신을 이뤄보려고 합니다. - 고객과의 신의를 가지고 혁신적으로 일하기에 당연히 성공할 수밖에 없고 그 성공을 타인과 진정으로 나누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성공이라고 봅니다. 4) 영어로 했을 때 GAON MEDICAL인데 금번 로고는 알파벳 대문자“G”에 초점을 두고 그려졌으면 합니다. ※ 디자인에 전문적이지 못한 제 생각보다는 디자이너분들의 전문성을 더 신뢰합니다. ※ 알파벳 대문자 "G"에 집중할 필요없이 다양한 의견을 받습니다.

총 상금70만원

참여작38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