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프로필
SEHAN님
loud.kr/m/SEHAN
라우드 활동
🎨
총 의뢰건수
2건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라우드 정보
관심 작품
프로필 소개를 준비중입니다.
상세 프로필을 아직 작성하지 않았어요.

활동 분석

에러 이미지

선호 스타일

정보를 수집중입니다.

업종

아직 관심있는 업종이 없어요.

관심 분야

아직 등록된 전문 활동 분야가 없어요.

개최 콘테스트

로고일반/기타

(주)새한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상세내용 *브랜딩 목적: '제조업은 오래되고 어렵고 복잡하고 지저분하다'라는 기존의 통념을 뒤집고, '젊고 깔끔하고 단순하다'는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브랜딩 진행. 브랜딩과 로고 디자인을 통해 회사의 Core Value를 전달하고자 함. *활용범위: 웹사이트를 통한 ㈜새한이엔지 브랜드 마케팅 *타겟고객: B2B 거래처의 연구소, 제품 개발사, 스타트업 기업(구매자)의 입장: 일반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양산할 때 금형과 사출 기술이 필요함 실사용자(일반 소비자)의 입장: 보이지 않는 부품이지만, 제품이 원활하게 작동하는데 반드시 필요함. 일반 소비자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곳에서 지속 작동하여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도와주고 있음. 플라스틱을 활용한 제품 개발을 필요로 하는 [연구소, 개발자 및 스타트업]에서 금형 제작 및 사출 성형에 대한 수요가 높음. 당사는 아이디어 및 설계 도면을 바탕으로 금형을 제작하고 사출 성형 및 납품을 진행하여 최종적으로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사용으로 이어짐. 제품 개발 및 금형 제작에 비용이 많이 들어 첫 거래를 열기 쉽지 않지만, 한번 거래를 하게 되면 지속적인 거래선이 되는 경우가 많음. 대부분 저렴한 개발 가격, 매우 높은 품질 수준을 요구함. *선호하는 이미지: 깔끔하고 단순한 느낌 *기업 슬로건: '제대로 된 가치를 제품에 더하는 전문가의 자부심' *Core Value Sincere : 진실된 마음으로 제품과 고객을 바라보는 브랜드 Credible : 오랜 업력과 높은 품질로 고객에게 신뢰를 제공하는 브랜드 Professional : 기술력에 대한 집착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 Continued : 고객과 지속되는 관계를 통해 함께하는 브랜드

총 상금30만원

참여작30개

네이밍일반/기타

리빙/생활용품 브랜드 네이밍 의뢰

상세내용 ■네이밍 주안점 - 2~3음절 혹은 짧은 단어의 각인성이 높은 명칭 - 한글/영어 모두 가능 (글로벌 판매 염두) - 보틀/텀블러를 연상시키는 1차원적인 단어 제외 - 브랜드의 제품 구매 시 자기관리를 할 줄 아는 사람, 현명한 사람이라는 느낌 전달 희망 ■선정된 작품은 경우에 따라 수정 또는 변형하여 사용 가능 - co.kr 또는 com 등록 가능한 네이밍 - 슬로건 or 짧은 광고카피를 포함한 네이밍, 네이밍 의미 부여 (스토리텔링) - 상표검색에서 동일한 상표 검색되지 않는 네이밍 (상호, 상표권, 도메인 등록에 모두 문제가 없는 네이밍) - 한자어 및 한글뜻 배제, 외국어 선호, 외국어 느낌의 한글뜻 가능 , 어떤 아이디어가 필요하세요? ■샤워 텀블러를 판매할 리빙/생활용품 브랜드 네이밍을 공모합니다. *상품소개서 노션 링크* https://serious-quilt-bf9.notion.site/6083a2f8bfb34986b8f3e999bb26743e ■고객 페르소나 - 25~45세 남녀 - 아이폰 혹은 최신 핸드폰을 사용 - 지저분한 걸 싫어함 - 간편하고 깔끔한 걸 좋아함 - 헬스/수영 등 운동을 통해 자기관리를 함 - 현명한 소비를 즐겨함 - 너무 저렴한것도 싫어하고 그렇다고 너무 비싼것도 좋아하지는 않음 ■지향하는 브랜드 네이밍 - 와이즐리 ■네이밍에 대한 의미 및 브랜드 스토리 (컨셉) 설명 작성 바랍니다.

총 상금50만원

참여작13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