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분석

선호 스타일
정보를 수집중입니다.
업종
아직 관심있는 업종이 없어요.
관심 분야
아직 등록된 전문 활동 분야가 없어요.
개최 콘테스트
로고일반/기타
(주)새한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상세내용 *브랜딩 목적: '제조업은 오래되고 어렵고 복잡하고 지저분하다'라는 기존의 통념을 뒤집고, '젊고 깔끔하고 단순하다'는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브랜딩 진행. 브랜딩과 로고 디자인을 통해 회사의 Core Value를 전달하고자 함. *활용범위: 웹사이트를 통한 ㈜새한이엔지 브랜드 마케팅 *타겟고객: B2B 거래처의 연구소, 제품 개발사, 스타트업 기업(구매자)의 입장: 일반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양산할 때 금형과 사출 기술이 필요함 실사용자(일반 소비자)의 입장: 보이지 않는 부품이지만, 제품이 원활하게 작동하는데 반드시 필요함. 일반 소비자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곳에서 지속 작동하여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도와주고 있음. 플라스틱을 활용한 제품 개발을 필요로 하는 [연구소, 개발자 및 스타트업]에서 금형 제작 및 사출 성형에 대한 수요가 높음. 당사는 아이디어 및 설계 도면을 바탕으로 금형을 제작하고 사출 성형 및 납품을 진행하여 최종적으로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사용으로 이어짐. 제품 개발 및 금형 제작에 비용이 많이 들어 첫 거래를 열기 쉽지 않지만, 한번 거래를 하게 되면 지속적인 거래선이 되는 경우가 많음. 대부분 저렴한 개발 가격, 매우 높은 품질 수준을 요구함. *선호하는 이미지: 깔끔하고 단순한 느낌 *기업 슬로건: '제대로 된 가치를 제품에 더하는 전문가의 자부심' *Core Value Sincere : 진실된 마음으로 제품과 고객을 바라보는 브랜드 Credible : 오랜 업력과 높은 품질로 고객에게 신뢰를 제공하는 브랜드 Professional : 기술력에 대한 집착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 Continued : 고객과 지속되는 관계를 통해 함께하는 브랜드
총 상금30만원
참여작30개
네이밍일반/기타
리빙/생활용품 브랜드 네이밍 의뢰
상세내용 ■네이밍 주안점 - 2~3음절 혹은 짧은 단어의 각인성이 높은 명칭 - 한글/영어 모두 가능 (글로벌 판매 염두) - 보틀/텀블러를 연상시키는 1차원적인 단어 제외 - 브랜드의 제품 구매 시 자기관리를 할 줄 아는 사람, 현명한 사람이라는 느낌 전달 희망 ■선정된 작품은 경우에 따라 수정 또는 변형하여 사용 가능 - co.kr 또는 com 등록 가능한 네이밍 - 슬로건 or 짧은 광고카피를 포함한 네이밍, 네이밍 의미 부여 (스토리텔링) - 상표검색에서 동일한 상표 검색되지 않는 네이밍 (상호, 상표권, 도메인 등록에 모두 문제가 없는 네이밍) - 한자어 및 한글뜻 배제, 외국어 선호, 외국어 느낌의 한글뜻 가능 , 어떤 아이디어가 필요하세요? ■샤워 텀블러를 판매할 리빙/생활용품 브랜드 네이밍을 공모합니다. *상품소개서 노션 링크* https://serious-quilt-bf9.notion.site/6083a2f8bfb34986b8f3e999bb26743e ■고객 페르소나 - 25~45세 남녀 - 아이폰 혹은 최신 핸드폰을 사용 - 지저분한 걸 싫어함 - 간편하고 깔끔한 걸 좋아함 - 헬스/수영 등 운동을 통해 자기관리를 함 - 현명한 소비를 즐겨함 - 너무 저렴한것도 싫어하고 그렇다고 너무 비싼것도 좋아하지는 않음 ■지향하는 브랜드 네이밍 - 와이즐리 ■네이밍에 대한 의미 및 브랜드 스토리 (컨셉) 설명 작성 바랍니다.
총 상금50만원
참여작134개